서치콘솔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구글 자동 광고 드래그방지

카테고리 없음

치킨이야기(후라이드치킨,골뱅이무침)

다남2 2023. 10. 25. 08:0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바로 튀긴 갓 나온 진짜 순수한 옛날치킨이 당겼을 때 가는 '치킨이야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2023.10.22 - [분류 전체보기] - 치킨이야기(양념반후라이드반)

치킨이야기(양념반후라이드반)

오늘도 치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시끄러운 핫플도 싫고,프랜차이즈도 싫고, 배달도 질리는 요즘 오늘은 어렿을 적에 많이 먹던 동네 호프집 치킨이 생각나서 집 근처에 호프집 '치킨이야

jounwon.tistory.com

'치킨이야기'는 그냥 일반 호프집이랍니다.메뉴가 많은데 그 많은 메뉴들이 맛있는 호프집입니다.

집 바로옆이어서 저는 문제가 되진 않는데 차타고 오신다고 하시면 주차할 곳이 없는 거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엔 6시쯤 갔는데,역시 항상 한 테이블씩은 있는 것 같습니다. 테이블 개수는 5 테이블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주방도 오픈되어있습니다.주방이 생각보다 좁아 보입니다. 사장님이 앞에서 맛있는 음식을 후딱후딱 만들어 줍니다.

이번엔 저번에 먹었던 가장 인기좋은 후라이드 치킨 2마리와 골뱅이무침을 주문했습니다.

'치킨이야기'를 방문할때마다 항상 골뱅이무침과 후라이드 치킨은 꼭 손님들 테이블에 하나씩은 올라가 있었습니다.

'치킨이야기'의 인기메뉴인거 같아 저도 골뱅이무침을 시켜봤습니다.

치킨은 후라이드반양념반으로 시키려고 했는데 골뱅이 무침의 야채와 치킨과 같이 먹기 위해서 이번에는 소스를 따로 많이 달라고 사장님께 부탁드리고 후라이드를 시켰습니다. '치킨이야기'의 양념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딱 옛날 양념맛이어서 제 입맛에는 맛있습니다.

'치킨이야기'는 다른 치킨집과 다르게 주문하면 초벌로 튀긴 치킨을 다시한번 튀기는 게 아니라 주문이 들어오면 그 자리에서 바로 튀겨주시기 때문에 치킨 나오는 시간이 깁니다. 치킨 나오는 시간은 15분~20분 정도 걸립니다.

저는 원래 후라이드를 더 선호하는편인데 이 집은 양념이 진짜 맛있습니다.

치킨을 시키면 당연히 빠질수없는 치킨무와, 소금을 같이 넣어주십니다.

이 집의 치킨은 진짜 딱 옛날치킨입니다. 껍질도 바삭하고, 닭냄새 하나 없고, 속살은 촉촉하면서 후라이드튀김옷도 전혀 자극적이지 않은 순수한 맛입니다.'치킨이야기'는 메뉴가 엄청 많은데 치킨은 무조건 필수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골뱅이무침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맛입니다. 골뱅이 무침의 색깔이 아주 좋습니다.

골뱅이무침을 어느 정도 먹고 난 후에 소면에 비벼서 먹었습니다. 골뱅이에 상추랑 오이 양파 당근 등등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는데 이거 은근히 매력적입니다.

골뱅이무침의 야채를 치킨에 올려서 먹었는데 정말 잘 어울립니다. 삶은 계란 하고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야채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45,000원인데 3-5명이서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다음엔 두부김치를 먹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