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 맛집을 이제야 방문했을까요? 규카츠 화로구이
수유 맛집-상미 규카츠 본점
제가 수유에 살다 보니 수유맛집을 올리기 시작했죠?
이 근래에 요즘 쉬는 날이 생겨서 드문드문 왕래 중입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수유역맛집 탐방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데요. 오늘은 상미규카츠 수유본점으로 여러분들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수유역에 이렇게 인기 많은 규카츠화로구이 전문점이 생긴 걸 지금 알았다니,,
예상했던 대로 저녁시간인데도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인기 많은 수유맛집상미규카츠
저는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일부로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웨이팅을 안 했습니다!
요새 기후변화로 미친듯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잖아요? 테이블 착석하자마자 시원한 오늘 하이볼 한 잔부터 주문했어요. 얼음 동동에 진짜 시원히 청량감을 느끼며 달궈진 목을 적셨습니다.
아! 그리고 평일에 하이볼 50% 할인 이벤트 그리고 네이버영수증 리뷰를 남기면 시원한 음료수도 무료 제공하는 서비스까지 있으니, 이왕 오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죠.
그럼 본격적으로 수유 맛집 - 상미규카츠에서 맛있다고 입소문 난 규카츠화로구이정식 그리고 그릴정식 가운데 저와 지인은 모처럼 일식당 방문 분위기를 내고자 화로구이,모밀세트,매콤커리정식을 주문했답니다.
보시다시피 각 1인당 이렇게 정갈하게 일본카츠 정식이 담겨져서 제공되는데요.
메뉴 구성이 아주 훌륭합니다. 본메뉴인 규카츠의 영롱한 자태뿐만 아니라 시원한 냉모밀,반숙계란,샐러드 등 한 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풍요로운 일식 한 상이 었어요.
저희는 여러 가지 시켜서 다 같이 나눠먹으려고 여러 가지 메뉴를 시켰는데요.냉모밀이 기본으로 나올줄 알았다면 냉모밀은 따로 시키지 않았을거에요.시원하게 냉모밀 한 젓가락으로 애피타이저 입맛을 돋운 다음, 수유 맛집 상미규카츠의 화로구이에 소고기로 준비된 카츠를 하나씩 올리면서 오늘 먹방을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규(소고기) 카츠다 보니 돼지고기처럼 바짝 안 구어도 충분하죠, 본인 기호에 맞춰서 화로구이 그릴링하면 되는데요. 일본요리는 모든 게 참 정갈하고 먹기 편한 것 같아요.
노릇노릇화로구이에 구워지는 규카츠의 향은 정말 제 코를 기분 좋게 자극하더군요. 게다가 양도 모자람 없이 푸짐합니다.
계속 굽고 이렇게 저렇게 먹다 보면 이미 배가 차더라고요. 아무래도 소고기다 보니!
각 테이블에 놓인 수유맛집 상미 프렌즈 4 총사라고 불리는 즈란/참깨/통후추/핑크솔트까지 기호에 맞게 규카츠에 뿌리면서 시즈닝 하시면 풍미가 더 생기죠.
물론 상미규카츠 자체적으로 만든 상미소스 콕 담가서 밥과 함께 먹는 우리가 흔히 아는 카츠요리 정석적인 식사법으로 드셔도 훌륭합니다!
맛있게 익은 규카츠 위에 여기 고추냉이 살짝 얹고, 또 함께 제공되는 명이나물, 레몬단무지를 곁들이면 이건 규카츠 하나로 혀가 춤을 추게 된답니다.
게다가 제가 상미규카츠를 어떻게 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생각해 봤는데요. 함께 제공된 조각치즈를 화로구이에 얹어서 녹인 다음 규카츠와 함께 먹는 방법도 있고,
또, 면치기 좋아하는 분들은 냉메밀과 함께 드셔도 뜨끈함과 차가움의 조화가 별미랍니다.
저와 함께 동행한 지인이 이번 수유맛집 상미규카츠 식사를 마친 후 수유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정말 맛있네요. 라며 개인적 소회를 밝히더라고요.
저도 정말 공감했어요!
수유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크게 고민하지 마시고, 수유역 코 앞에 위치한, 화로에 구워서 입 안에서 살살 녹는 상미규카츠 화로구이 정식 한번 드셔보시길!
상미규카츠 수유본점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87길 32 1층 상미규카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