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어차피 롯데마트를 가야 할 일이 있으니까 살짝 걸어가서 꾸르꾸르 돈가스에 도착했습니다!
위치는 삼양역 2번 출구에서 도보 2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대로변에 있어서 금방 찾으실 거 같아요. 대로변 옆에 있는 식당이라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 보였어요. 오픈한 지 그래도 1년 정도는 된 거 같은데 왜 이제야 알았지 싶더라고요. 오픈한 지 오래 안된 느낌 내부가 깔끔해요!
조명 인테리어가 조금 특이했고 쓰레기통이 자리마다 비치되어 있는 게 좋았어요. 내부는 보시다시피 넓고 깔끔하게 되었습니다. 홀은 넓은 편이고 테이블만 있습니다.
수제돈가스집으로 국내산 암퇘지 생등심을 사용하고 생 빵가루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외부에서 봤을 땐 미트볼+라이스, 새우튀김 하이라이스, 마파두부덮밥, 갈비탕도 있었는데 메뉴판엔 없었어요
저는 돈까스만 보고 간 거라 상관없었지만 혹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메뉴와 가격이 이렇습니다!
돈까스/치즈돈까스/함박 스테이크/생선가스가 주메뉴이고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세트메뉴 시키시면 됩니다!
파돈까스를 먹고 싶었는데 메뉴에서 사라진 모양이네요. 파돈까스 뭔가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요즘 돈까스 전문점 가면 기본 만원은 그냥 넘는 편인데 기본은 8천 원이면 한 끼 먹기에 부담 없는 가격인 거 같아요!
기본 세팅은 수프, 장국, 깍두기, 단무지가 나옵니다. 요렇게 귀여운 그릇에 수프와 국, 반찬을 주십니다. 수프는 크림수프인 듯해요. 리필은 안됩니다. (하지만 충분해요.)
모두가 다 아는 표준화된 수프 맛입니다
저는 돈까스 먹을 때 느끼한 걸 잡아주는 김치가 엄청 중요하기도 한데 깍두기가 맛있어서 좋았어요.
단무지와 깍두기는 부족하시면 셀프 바 이용하시면 돼요!
수프를 박박긁어먹고 얼마 안 되어 시킨 메뉴가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돈까스 곱빼기(1만 1천 원)입니다!
테이블이 좁을 정도로 엄청 푸짐합니다
메뉴가 나오자 마음이 풍성해지네요.
등심돈가스는 한국형 돈가스로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튀김옷도 두껍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아요.
수제돈가스라 도톰한 편이에요
맛은 비주얼에 비해 평범하다? 하지만 돈가스 소스는 맛있었어요.
소스는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고 밥이랑 먹기 딱 적당했습니다! 하지만 먹고 나니 조금 느끼하긴 했는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최적화된 맛입니다!
일단 서빙해 주시는 여자사장님께서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밥도 더 달라고 하면 리필이 되는 것 같은데, 돈가스 양이 상당히 충분하여 너무 배불러서 저는 굳이 리필하지 않았습니다.
사장님의 친절함과 바삭한 한국식 돈가스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저는 쉬는 날에 또 방문할 겁니다.
요즘 돈가스 맛있는 집들이 너무 많다 보니 특별한 메리트는 없었지만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상호명:꾸르꾸르돈가스
위치:서울 강북구 삼양로 239 1층
영업시간:11:00-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번호:02-945-0101
삼양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롯데마트 방향으로 쭈욱 내려가시면 금방입니다!